무설치 콜오브듀티 블랙옵스2 한글판 ( 토렌트, 다운, 다운로드 )

무설치 콜오브듀티 블랙옵스2 한글판 ( 토렌트, 다운, 다운로드 )

 

[ 콜오브듀티 블랙옵스2 토렌트 다운받기 ] < – 클릭

 

 

민기는 기지개를 피다 문득 날 발견했는지 손을 흔들었다.
“헤이 요맨~~~~여기야.빨리와.”

난 조금씩 발걸음을 옮겨 일행들에게 다가갔고 그제서야 그 아이의 정체를 알수있었다

“엘린???아……….세형이네????” 무설치 콜오브듀티 블랙옵스2 한글판 ( 토렌트, 다운, 다운로드 )

“아앗!현이다. 반가워~”
신기한거라도 본양 방긋 웃으며 손을 흔드는 세형이…..
쩝……맨날 느끼지만 정말 애같단 말이야….

잠시 감상에 젖은 내 뒤통수를 떄리는 존재가 있으니….민지.
“야임마!빨리빨리좀 다녀라……그래…만나서 수다떨면 뭐하냐.
사냥이나 하자 사냥!!”

“아…..그래…그럼 일단…다알지만 자기소개부터 하자꾸나…”
일단은….직업이랑 그런건 모르니까…. 무설치 콜오브듀티 블랙옵스2 한글판 ( 토렌트, 다운, 다운로드 )

 

“아…그럼 나부터….일단 나는 궁수되겠습니다.
활을 쓰고…렙은 30이랍니다~~”
꽤나 유쾌하게 자기소개를 끝마친 민기(데져트)…사실 그정도면 된다.
레벨이랑 직업 알면 되지 뭐 더알필요가 있겠는가…

“음….그럼 다음은 저요!!저는 마법사구요~렙은 민기와 마찬가지로 30이랍니다~”
꽤나 귀엽게 자기소개를 마친 세형이(엘린). 무설치 콜오브듀티 블랙옵스2 한글판 ( 토렌트, 다운, 다운로드 )

아 세형이에 대해 자기소개를 좀더 덧붙이자면…초등학교떄부터 같이 알고 지낸
사이다.애가 꽤나 귀엽기 때문에 같이 있으면 즐겁다.
뭐…..민지와 마찬가지로 여자로서의 생각은 없다.
있다면…단지 이런딸이 있으면 한다는???

“킁….꼴찌는 싫으니…다음은 나네??나는 렙30의 전사다.
나역시 둘과 똑같이 렙이 30이다.” 무설치 콜오브듀티 블랙옵스2 한글판 ( 토렌트, 다운, 다운로드 )
꽤나 털털하게 말하신 우리 여장부 민지(아이린)….

다음은 나일라나???
“음…마지막이네…나는 렙35의……………..그러니까…..”
…..뭐라고 말해야 되지???괜히 빙의술사라고 했다가 파티에도 못끼고 쫓겨나는거 아냐??????민기는 알
고있지 아마??? 무설치 콜오브듀티 블랙옵스2 한글판 ( 토렌트, 다운, 다운로드 )

내가 슬쩍 민기의 눈치를 보자 민기는 어깨를 으쓱하며 딴청을 피웠다.
직감에 의하면 니맘대로 해라… 라는 뜻이 되겠지??

“아 뭐야…빨리 말해.”
성격이 급하다는것을 여지없이 밝히며 말하는 우리 아이린양….

“그러니까……..어…..그래!!몽크…몽크야.” 무설치 콜오브듀티 블랙옵스2 한글판 ( 토렌트, 다운, 다운로드 )
…….난 바보일까???뻔히 헬소드랑 쉐이블,어썰트를 들텐데….

 

내가 좌절하고 있을떄 세형이가 다가와 놀란 눈초리로 날 바라보았다.
“우와아아 몽크래…되게 멋지겠다.몽크면 손에서 장풍도 나가???”
라면서 천진난만한 눈동자로 날 바라보았다.

……그렇게 물어보면……내가 대답을 어떻게 해줘야 할지….
“음….그게 말이야…내가 특이해서 난 무기를 써.” 무설치 콜오브듀티 블랙옵스2 한글판 ( 토렌트, 다운, 다운로드 )

아이린은 알았다는듯 고개를 끄덕이고는 나에게 파티를 신청하며 말했다.
“자아…..대충 평균렙이 30이상이니…..목적지는 세이어 왕국이 어때??
몬타크보단 아니어도…알트라도 꽤나 알려져서 사냥터에 사람이 많거든….
웬만한 사냥터는 다들 이미 사냥중일거야…..그러니까…세이어로 가자.”

띠링~!
-아이린님의 파티를 받아들이시겠습니까?- 무설치 콜오브듀티 블랙옵스2 한글판 ( 토렌트, 다운, 다운로드 )

“응”

그말이 끝나자 바로 난 파티에 가입되었고 우린 세이어 왕국을 향해…..
열심히 걷고 또걸었다…그리고….그 발걸음이…..엄청난 고생을 불러오리라는것을…..몰랐던 난 바보
였다.
WTVSUCCESS=TRUE&WTV382229=1247853565&WTV1471013=66362940&WTV1392781=20277961&WTV1357910=243793&WTV
1357911=1843415&WTV246810=36&WTV2571219=155&WTV124816=game&WTV491322=21.파티&WTV9172643=”꺄아아아
아아아아아악 이게 뭐야아!!!!!”
조용한 사막의 정적을 꺠는 비명소리…… 무설치 콜오브듀티 블랙옵스2 한글판 ( 토렌트, 다운, 다운로드 )
아이린의 우렁찬 고함소리이다.

댓글 남기기

